흡연을 대체할 운동을 당신의 일상에 추가하라.

흡연을 대체할 운동을 당신의 일상에 추가하라.

흡연을 대신하기 위해 당신의 일상에 운동을 더하라. 흡연은 신체에 큰 혼란을 가져온다. 그리고 당신이 그 효과를 제거할 때, 당신은 당신의 운동에 대한 에너지와 더 나은 폐활량이 증가하는 것을 알아차릴 것이다. 당신의 몸이 튼튼해지고 더 건강해짐에 따라, 당신은 그 모든 힘든 일을 되돌리기를 꺼릴 것이다.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 담배를 피우는 것이 익숙해지는 것은 흔한 일이다. 구체적인 계획이 있을 때 담배를 피우는 것이 훨씬 더 쉽다. A 계획이 잘 풀리지 않을 경우에 대비하여 백업 계획을 유지하라.아, 담배 피우면 식욕이 생길 것 같아. 그럼 다시, 더 좋은 생활습관을 갖게 되고 운동하기에도 더 좋은 몸매를 갖게 될 거야.감정과 당신의 자신감은 치솟아야 한다.

담배를 끊을 수 있다면 당신이 결심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할 수 있다.

도덕적이고 합법적이고 윤리적인 한 나는 전직 흡연자들의 캠프가 정말 두 개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첫 번째 그룹은 무엇이 일어났을지 깨달은 것에서 힘을 얻는다.장단점 리스트를 만들어 금연에 따른 이점 깨기 무언가를 적어두면 정신관이 바뀔 수 있다 이 기록을 만들면 흥미와 동기부여를 촉발할 수 있고 금연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결국 나는 내 자신을 감시하는 모든 담배에서 내가 원하는 것이 차근차근 담배를 피울 수 있고, 내가 원하는 것은 차근차근 담배를 피울 수 있고, 나는 다른 담배를 피울 욕구가 전혀 없고, 오늘날에는 아무도 피우지 않는 것. 나는 흡연자가 되는 것에서 벗어나 성공적으로 나 자신을 비흡 신비한의원 연화시켰다.나는 흡연이 인체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알고 있다.

내가 권하는 것은 흡연이 실제로 몸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가를 연구하는 것이다. 흡연의 효과에 대해 좀더 알아내기 위해 시간을 들이면 금연의 과정을 훨씬 더 쉽게 만들 수 있다.

흡연이 얼마나 해로운지 알게 되는 즉시, 평생 금연의 선택을 확실히 하고 있다는 것을 안심시킬 것이다. 이 단계는 담배를 많이 연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 단계는 필요하지 않지만, 나는 이것을 하는 것을 강력히 추천한다.

그러나 4년 후, 학교에서 내 또래의 다른 3명의 소년들과 어울리고, 강가의 일원이 되고 싶어 몹시 열망하고 난 후, 나는 흡연자가 될 필요가 있다고 믿었는데, 그들이기에 나는 흡연자가 될 필요가 있다고 믿었고, 나는 내가 무엇을 믿고 있는지, 어디에 있는지를 기억하고 있는 결정적인 질문을 스스로에게 분명히 기억하고 있었다.문제는, 내가 정말 흡연자가 되고 싶은가 하는 것이었다. 물론 아주 조금의 고민 끝에 나는 말했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