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딩 유어셀프(Brand Yourself)

브랜딩 유어셀프(Brand Yourself)

일반적으로, 당신의 브랜드 10배 중 9배는 유(YOU)이다. 그래서 당신이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은 소셜 네트워킹 웹사이트에 있는 당신 자신이다. 사람들은 제품이 아닌 사람들로부터 구매하고 싶어하고, 귀엽고 작은 고양이들의 애니메이션 사진이 아니라, 그들은 당신을 알고 인스타 한국인 팔로워 싶어하고, 당신의 미소와 당신의 이름을 알고 싶어 한다.

그러니 당신 자신이 되어라., 흥미를 가지고 당신의 바이오스를 완성하라 정직하라, 그러나 적절하고 당신의 분야에서 전문가로서 자신을 포지셔닝하라.당신은 보도자료와 함께 그것을 유튜브에 올릴 영화도 만들 수 있다.

이제 당신의 기사가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었으니, 뉴스 통신사에 전화하기 시작하라.프랑스에는 그랜드 크루라는 칭호를 받은 17개의 마을이 있으며, 40개의 마을이 개별 포도밭이 아닌 프리미어 크루 그 마을의 이름을 공유하고 있다.

소셜 미디어의 성공은 공동체의 일원으로서 비롯된다. 당신의 시장은 관계의 구축과 다른 마을과의 연결을 요구한다.

당신의 커뮤니티의 적극적인 구성원이 됨으로써 당신은 이러한 종류의 광고가 주는 마케팅 보상을 얻을 것이다.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서 당신의 사업을 볼 때 사람을 보내야 하는 곳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당신의 목표 중 하나는 당신의 메일링 리스트에 사람들을 올리는 것을 포함하는 팔로워 목록을 만드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블로그나 웹사이트에 방문자들을 보내야 한다.

당신의 초점이 되어야 할 많은 작은 회사들에 대해서. 이유는 블로그나 사이트는 당신의 것만이 당신의 것이다. 페이스북이나 유튜브와 같은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는 당신이 원하는 것을 거기에 배치할 자유가 없다, 그들은 당신의 계정을 폐쇄할 수 있다, 또는 심지어 그들의 사이트를 폐쇄할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의 웹사이트나 블로그를 사용하면, 아무도 당신에게서 그것을 빼앗을 수 없다.#1 – 소셜 미디어는 아이들만을 위한 것이며 SNS 마케팅 가치가 없다고 느낄 것 100만 명, 비즈니스 전문가 그룹이 LinkedIn에 있고, 페이스북의 전 세계 8억 명 이상의 사용자, 전세계 수많은 기업들이 트위터와 다른 소셜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다.

모두 틀릴 수 있는가?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당신이 누구인지, 그리고 왜 우리가 당신이 필요한지 우리에게 말해줄 수 있는 환상적인 단계다. 당신에게 자신을 팔지 마라. 우리를 당신에게 팔아라!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이 자기들만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하려고 시도했는데 효과가 없다는 말을 들었을 때, 나는 그들이 내가 내 고객들에게 소파를 다시 씌웠다고 말하는 것과 비슷해. 그래서 나는 업스테리를 제공하는 것이 환상적인 생각이라고 생각하지 않아. 그냥 보기 좋지 않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