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섯째,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구축하려면 목표가 있어야 한다.

다섯째,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구축하려면 목표가 있어야 한다.

다섯째,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안전사이트 구축하려면 목표를 가져야 한다.

진정한 힘은 1000명 정도의 뚜렷한 팬에게 쉽게 나타난다. 더 작은 것은 가치가 없다고 말하지 않는 나의 경험. 그러나 진정한 움직임, 효과적인 결과는 1000명 이상의 개인에게 영향을 미치는 능력에서 출발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있어서 제목에 관한 모든 것 이상적인 방법 당신이 어디에 게시물을 남기는지는 중요하지 않다 당신이 이상적인 유형의 제목에 초점을 맞추어야 한다 당신이 흥미롭고 훌륭한 자료를 가지고 있을 때 당신은 당신의 방문자들이 가장 많이 돌아올 것이고 또한 당신의 자료를 공유할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특정 키워드를 위해 유튜브 첫 페이지에 동영상을 올릴 줄 아는 사람들이 그 동영상에서 많은 호감, 발언, 공유도 보고 싶어 한다.

다섯째,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구축하려면 목표를 가져야 한다.

1000여 명의 독특한 팬에게 실력은 쉽게 드러나는 것이 나의 경험이다. 작은 것은 쓸모없다고 말하지 않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진정한 동작은 1000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능력에서 강력한 결과가 시작된다.내가 2010년 여름에 지역 조직들이 소셜 네트워크 구축을 지원하기로 결정했을 때, 나는 잘 이해되는 카펫 청소 회사를 소유한 사람을 만났다.sns 마케팅은 확실히 마치! 모든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교육을 온오프라인으로 하고, 나 같은 블로거들과 다른 많은 블로거들이 소셜 미디어에 하지 말아야 할 것에 대한 콘텐츠를 게시하고 있는 상황에서, 몇 가지 간단한 지시를 따르는 것이 어려운가?성장하는 웹사이트 디자인 사업을 위한 소셜 네트워크 이사로서, 나는 사업 마케팅 노력에 직접적으로 기여하고, 우리 회사로부터 새로운 사이트를 구입하는 많은 소기업주들을 돕는 일을 맡고 있다.

나의 주요 목표는 회사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것뿐만 아니라 우리의 잠재 고객들과 대화하는 것이다. 그리고 고객들은 그들의 요구를 더 잘 이해하고 그들 자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노력에 도움을 주기 위해 tips 2: 당신은 당신의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 위에 머물러야 하고 만약 당신이 사업주가 할 수 없다면 당신은 가능한 누군가를 고용해야 한다 적어도 일주일마다 블로그 사이트와 페이스북을 필요로 한다 당신은 또한 LinkedIn과 Twi를 사용한다적어도 일주일에 두 번 당신의 회사를 트위터로 팔로우한다면 당신은 그들을 따라야 한다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아울렛에서 당신이 활동적으로 지내도록 확실히 하는 것은 당신의 사업이 그들의 고객들에게 감사하고 그들이 진술해야 하는 것에 감사함을 소비자들에게 보여줄 것이다.여러분이 따라야 할 두 번째 소셜 미디어 마케팅 방법은 적절한 포스팅 전략을 세우는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퍼블리싱 일정을 따른다면, 여러분은 페이스북, 유튜브, 트위터와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들 중 하나일 수 있다.

모든 사람들이 샴페인을 잘 알고 있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당신에게 아주 오랜 시간 동안 도움이 될 것이다. 샴페인을 만드는 과정은 간단하지도 않고 빠르게도 되지 않는다. 샴페인을 만드는 과정은 처음부터 끝까지 시간이 많이 소요된다. 많은 사상과 경험이 실제로 절차에 투입되었다. 당신이 운영하는 것은 필수적이다.당신의 프로그램도 마찬가지 입니다. 이런 종류의 마케팅은 당신에게 많은 현금이 들지는 않겠지만, 만약 sns 마케팅이 성공한다면, 특히 시작에 많은 시간이 들 것이다. 하지만 투입된 시간은 결국 성과를 거둘 것이다!제품이나 서비스를 마케팅할 때 소셜 미디어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가능한 다양한 미디어 사용 페이스북이 가장 인기 있는 소셜 웹 사이트 중 하나라는 것은 잘 이해하지만 페이스북에만 집착하여 자신을 짧게 팔지 않음 당신은 더 많은 노출로 더 많은 마케팅 성공을 거둘 것이다.한 가지를 조사하기 위해 페이스북에 가본 적이 있는가? 그리고 몇 시간이 지난 후에도 당신이 여전히 그곳에 있고, 완전히 비생산적이라는 것을 이해한 적이 있는가? 당신이 왜 소셜 사이트에 있는지, 그리고 당신이 현존하는 것에 의해 성취하고 싶은 것에 대한 전략과 기능을 가지는 것이 절대적으로 중요하다.그렇다면, 만약 이것이 여러분들을 다루지 않는다면, 우리는 왜 이 디폴트, 일반적이고 모방적인 마케팅이 우리에게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는가? 디폴트 사고 이후, 그것의 디폴트 사고가 디폴트 마케팅을 만들어낸다. 그래서 대부분의 회사들은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과 계속해서 싸운다.성공적인 온라인 마케팅 프로젝트의 차이점은 인터넷 온라인 마케터들이 사용자들을 참여시키는 능력이다. 우리는 스타트업을 위한 합리적으로 새로운 크라우드 소싱 플랫폼인 킥스타터와의 효과적인 참여의 예를 본다. 이 플랫폼은 훌륭한 신제품 아이디어들이 실제로 28시간 동안 100만 달러 이상을 모을 수 있었다. 이것은 바이럴 마케팅이다. 사용자들이 아이디어를 보고 친구나 팔로워에게 전달하지 않을 수 없는 소셜 네트워크 없이는 가능하지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