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mpa Bay Rays(96-66, 2010년 1차 위치 AL East): 레이스는 지난 3시즌 동안 두 번째 부서 타이틀을 가질 수도 있지만, 아무도 올해 다시 효율을 기대하지 않는다.

Tampa Bay Rays(96-66, 2010년 1차 위치 AL East): 레이스는 지난 3시즌 동안 두 번째 부서 타이틀을 가질 수도 있지만, 아무도 올해 다시 효율을 기대하지 않는다.

Tampa Bay Rays(96-66, 2010년 1차 위치 AL East): 레이스는 지난 3시즌 동안 두 번째 부서 타이틀을 가질지 모르지만, 올해에는 아무도 반복적인 효율성을 기대하지 않는다. 소유권이 급여를 삭감하여 제이슨 바틀렛, 맷 가르자, 카를로스 페나, 칼 크로포드, 그리고 본질적으로 엔과 같은 남성들의 이탈을 초래하면서, 지난 해 이 팀에 대한 운명의 창이 쾅 닫혔을지도 모른다.타이어 불펜 테레스는 여전히 이곳 탬파베이에서 많은 재능을 발휘하고 있으며, 조 매든 감독은 닭똥을 치킨 샐러드로 만드는 사업에서 최고 중 한 명이다. 하지만 이 일은 올해 너무 어렵다.장점: 이 로테이션의 앞부분에는 더 이상 가르자가 없을 수도 있지만, 이 그룹은 20 먹튀폴리스 스타트 15년 데이비드 프라이스가 사이영상을 탈락했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두 시즌 전에 스콧 카즈미르를 잃은 것을 견뎠고, 그는 이번 시즌에도 그가 이 혼합에서 완전히 새로운 남자 선수인 제레미 헬릭슨이 될 것이다.Garza Helickson의 롤은 오늘 경기에서 최고의 잠재 고객들 중 한 명이고, 레이스는 사실 올해 제임스 실즈, 웨이드 데이비스, 그리고 제프 니먼이 훌륭한 로테이션이 되어야 하는 것을 그가 풀 시즌에 일하는 것을 즐기는 것에 흥분해야 하며, 앤디 손난스틴은 6번째 선발투수로서는 환상적인 선택이다.2루수: 필라델피아스 체이스 우틀리(299, 9HR, 43타점)는 지난해 MVP 라이언 하워드가 부상으로 제시간에 결장하는 등 필리스의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특히 팬 선호도 크레이그 빅지오(230, 3HR, 16타점)는 올 시즌 3000안타를 몰아치며 아스트로스에게 많은 도움을 받고 있다.

rtake Utley Floridas Dan Uggla(265, 11HR, 33타점)는 11개의 딩거로 2루수 모두를 리드하며 탄탄한 2학년 프로젝트로 재미를 보고 있으며 실제로 42득점을 기록하고 있다.

이것은 많은 사람들을 괴롭히는 MLB 로고 디자인 트라이비아의 한 조각이다. 많은 사람들은 이것을 위해 다른 이름들을 던진다. 더 인기 있는 몇몇 사람들은 로드 캐리와 하몬 킬리브루라고 한다.

빅 리그 야구에 따르면, 이것은 비록 이것이 전승된 것처럼 보이는 이해의 조각이기 때문에 부정확하다.e years, 그것은 흥미로운 논쟁이다. 개인들은 결코 그것에 대해 고쳐지지 않았다. 그래서 그것은 사실로 판명되었다. 빅 리그 베이스볼 웹사이트에 따르면, 비디오 게임의 로고는 특정 선수들 뒤에 만들어지지 않는다. 대신 그것은 빅 리그 야구에서 모든 게이머들을 대표해야 한다.

비록 당신의 친구들이 그렇게 말하려 할 지라도. 명예의 전당 하모니 킬레브루야 잘못 해석될 거야장점: 우리는 2011년에 이 선발 로테이션에 대한 많은 기대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하지만 이 그룹이 올해 성공할 진짜 이유는 지난 시즌에 불펜 앤드류 베일리와 브래드 지글러가 훌륭했기 때문이며, 현재 그랜트 발포어 두 팀 모두 환상적인 시즌을 보냈던 브라이언 푸엔테스와 그랜트 발포어가 있다.

지난 2, 3년. 물론, 비시즌 내내 레이더에 잡히지 않았던 더 많은 움직임들이지만, 그들은 더 많은 게임을 늦게 끝내는 것을 도울 필요가 있는 큰 변화들이다.탬파베이 레이스 vs 시카고 화이트삭스 mlb 픽스: 끔찍한 출발 후, 탬파베이 레이스는 그들의 마지막 10경기 중 9승을 거둔 해의 9-9이다. 그들은 목요일에 화이트삭스를 상대로 4번의 비디오 게임 스윕을 끝내기를 원할 것이다. 화이트삭스는 실제로 이번 게임에서 7연패할 것이다.목요일 밤 동부 6시 40분에 MLB 네트워크로 이동했다.약점: 캐시맨은 비시즌에 투구를 필요로 한다는 것을 이해했고 여전히 CC 이상의 투구는 없다. 진짜 문제는 사바시아가 이번 시즌을 거닐 수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그는 정말로 그렇게 할지도 모른다. 그러나 AJ 버넷, 이반 노바, 바르톨로 콜론, 필립 휴즈 이 남자들 누구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