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 – 피부 세포에 산소를 공급하는 적혈구 내에 헤모글로빈을 형성하는 데 필수적인 기능을 한다.

철 – 피부 세포에 산소를 공급하는 적혈구 내에 헤모글로빈을 형성하는 데 필수적인 기능을 한다.

철 – 피부 세포에 산소를 공급하는 적혈구 내에 헤모글로빈을 형성하는 데 필수적인 기능을 한다.

산소화된 피부 세포는 빛나고 건강하다.15-30분 직사광선을 쐬면 15,000 IU – 20,000 IU의 비타민 D를 섭취함으로써 정확한 양을 얻으려면 약 30 캔의 정어리, 즉 100-200 컵의 우유, 500-1000개의 계란 노른자를 섭취해야 한다 비타민 E를 살펴보도록 하자 비타민 E 400 IU의 최적량을 얻으려면 288 lbs의 시금치를 섭취해야 한다매일 아몬드 덩어리식생활 공동체를 폭풍으로 사로잡고 있는 새로운 캐치프레이즈, 산성형 식품이 있다.

커피, 프렌치 후렌치 후렌치 후렌치 후렌치 후라이, 소다, 피클, 알코올, 흰 빵, 전자레인지, 버거, 튀긴 음식, 트랜스페이트, 그리고 자연적으로 산성화되어 있고 엄청난 양의 산성 폐기물을 배출하는 다른 음식들을 포함한다.

신체가 산증을 일으키도록 많이.이해해야 할 또 다른 부분은 분명히 미네랄에 관한 것인데, 비타민과는 달리, 지구나 물에서 나온다. 식물과 동물 모두 그들의 영양분을 얻기 위해 미네랄을 흡수할 필요가 있다.

실리카는 모발을 강화하여 탈모를 방지한다.

실리카는 해산물, 콩, 쌀, 녹색 채소와 같은 음식을 섭취하지 않는다. 하루 권장량은 55 mcg이다.베어미네랄의 또 다른 멋진 아이템은 클리어 브릴리언트 올오버 페이스 컬러로 부드럽고 핑크빛 쉬머로 피부 생기와 광채, 아름다운 자연스러움을 선사하는 반투명 파우더로 뛰어난 블러셔와 최고의 마무리 파우더도 만들어준다.또 다른 미네랄인 많은 양의 칼슘은 임산부에게 중요하다. 칼슘은 치아와 뼈를 엄마뿐만 아니라 자라나는 아이들의 이빨과 뼈도 튼튼하게 한다.

칼슘의 주요 공급원은 우유와 치즈와 같은 유제품 카베진 이다. 다른 식품 공급원은 요구르트, 아몬드, 연어마그네슘이다 – 이 미네랄은 산모와 뼈를 도와준다. 에너지와 단백질의 생산으로 이루어진 수많은 신체 기능. 모든 살아있는 세포와 효소에게 필요하다.요오드: 갑상선의 적절한 성능을 보장하는 진통 호르몬제를 만드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하기 때문에 가장 필요한 미네랄이다. 요오드는 요오드화 소금에서 일반적으로 발견되며 가장 흔한 요오드원은 해산물이다.어려운 물은 공공 시스템과 개인 우물에서 나오는 가장 흔한 물이다. 그것은 우리 몸이 분해할 수 없는 미네랄과 화학물질로 가득 차 있다.

클렌징 & 디톡스 – 비타민과 미네랄은 해독과 신체의 정화를 도울 수 있다.

비타민과 미네랄은 당신의 신체 시스템이 효율적으로 작동하도록 도와준다. 그래서 그들은 독성 물질과 노폐물을 제거하는 자연적인 일을 할 수 있다.

신체에 중요한 영양소가 줄어들면, 그것은 또한 효과가 없다.마그네슘은 근육의 기능을 위해 매우 중요하다. 마찬가지로 그것은 체내 에너지의 순환을 돕고 체내 계약자들이 복용하기 때문에 체중을 들어올리는 동안 약함을 느끼지 않고 근육이 잘 작동한다.

이해해야 할 또 다른 부분은 분명히 미네랄에 관한 것인데, 비타민과는 달리, 지구나 물에서 유래된 것이다. 동물과 식물 모두 영양분을 얻기 위해서는 미네랄을 흡수해야 한다.

여러분은 또한 우유를 소비하지 않고, 다이어트 계획에서 실제로 칼슘을 얼마나 섭취하고 있는가? 30세 미만, 활동량이 많으면 하루 1g 정도의 칼슘이 필요할 것이다.